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05
연예

"몽환 혹은 다크"…'콘셉트 요정' 오마이걸의 변신은 무죄

기사입력 2018.09.05 10:1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신비로우면서도 다크한 분위기의 앨범 아트를 선보였다. 

5일 자정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채널을 통해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 바이올렛 버전의 앨범 아트와 하이라이트 음원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바이올렛 버전의 앨범 아트 이미지에서 멤버 전원은 블랙 의상을 입고, 다크함을 입은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풍기고 있다. 앞서 공개했던 맑고 청초했던 티저들과는 상반된 이미지로 파격적으로 변신한 오마이걸의 스타일링과 한층 걸크러쉬한 비주얼이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바이올렛 버전의 앨범 아트는 앞서 공개했던 핑크 버전과 마찬가지로 아트 디자이너 doyo와 콜라주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오마이걸의 타이틀곡 ‘불꽃놀이’를 비롯한 총 5곡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티저 이미지들이 함께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불꽃놀이’는 까만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로 기억되는 소녀들의 추억을 담은 곡으로 소녀들이 간직하고 있던 기억들을 행복, 설렘, 애절함, 기다림 등의 다양한 감정으로 풀어냈으며 다이나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그동안 독보적인 콘셉트와 퀄리티 높은 음악으로 계단식 성장을 이루어낸 오마이걸이 과연 어떤 음악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마이걸의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WM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