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1:53
연예

[공식입장] 장희진·소진·임현주·임보라·문희, '팔로우미10' MC 확정

기사입력 2018.09.03 13:2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장희진과 걸스데이 소진이 메인 MC로 ‘팔로우미10’에 합류했다.  

9월 첫 방송되는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10’에서 장희진과 소진이 '하트시그널2'에 출연한 임현주, 래퍼 스윙스와 공개연애 중인 패션모델 임보라, 보너스베이비 리더 문희와 호흡을 맞춰 프로그램을 이끈다.

지난 시즌 ‘팔로우미 9’메인 MC 였던 배우 장희진은 솔직한 생활 라이프와 다양한 뷰티 팁을 공개했다. 이번 ‘팔로우미 10’ 에서도 메인 MC로서 활약한다.
 
장희진과 MC 호흡을 맞출 걸스데이 소진은 최근 연극 ‘러브스코어’ 주연과 예능 ‘맨 VS 차일드 코리아’에 출연하며 가수 활동 이외에도 예능, 드라마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3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외모로 아이돌 대표 ‘동안 외모’ 타이틀을 지닌 만큼 일상 생활과 뷰티 노하우를 공개한다.
 
메인 MC 두 사람과 호흡을 맞추는 임현주는 '하트시그널2'에서 남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몰표 女’로 화제를 모았다. 방송 이후에도 연예인 못지않은 빼어난 미모와 꿀 피부로 화장품 모델로 활동하며 광고, 화보계의 블루칩으로 활약했다. 자신의 전공인 의상디자인학과의 지식을 살려 다양한 스타일링 방법과 소개팅 방법 등을 선보인다.
 
SNS(인스타그램) 69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셀럽 임보라는 최근 연인 스윙스의 다이어트를 성공시켜 핫 보디 커플 반열에 올랐다. 첫 뷰티 프로그램인 ‘팔로우미 10’에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주목된다. 

‘팔로우미 10’ 막내로 합류한 문희는 지난해 ‘우리끼리’로 데뷔한 6인조 신인 걸그룹 보너스베이비의 리더다. 지난 1월에 종영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참가해 여성 최종 TOP9으로 선발됐다. ‘팔로우미 10’에서는 리더가 아닌 막내로서 상큼함을 뽐낸다.

‘팔로우미 10’은 MC들의 리얼 일상생활과 뷰티 꿀팁을 알 수 있는 '팔로우미 TV'와 MC들의 사심을 담은 아이템을 소개하는 '사심랭킹', 패션, 운동, 요리, 인테리어 등 각 분야 트렌드를 선도하는 SNS 스타를 소개하는 '팔로우 허' 등을 진행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티캐스트,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