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7.02 00:18 / 기사수정 2009.07.02 00:18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1일, CJ인터넷 ㈜(대표이사 정영종)이 넷마블(http://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이 15일까지 합계 명성 500 이상의 항해자를 중심으로 매일매일 DHO 두뇌 트레이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세비야 도시에 존재하는 NPC인 토레스, 크리스타로, 롯슈가 유저들에게 두뇌 나이와 지식을 확인할 수 있는 퀴즈와 게임을 준비했다.
3가지 테마로 이루어진 이번 이벤트에서 이사장 토레스는 항해자로서 알아둬야 할 항해 관련 지식인 항해자 장학퀴즈를 물어보고, 단장 크리스타로는 사라진 극본을 찾아야 하는 기억력 테스트를, 터키의 스파이 롯슈는 비밀의 국서를 건네주기 위한 암호 해독 테스트를 한다.
퀴즈를 많이 맞추고 테스트에 성공한 항해자들에게는 아주 특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큰 성원을 보내주고 계신 항해자분들을 위해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항해를 통한 재미의 극대화를 위해 이번 매일매일 DHO 두뇌 트레이닝 이벤트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홈페이지(http://dho.netmarble.net/main.asp)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