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네이버 회원 수 26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핫딜폰’ 은 ‘갤럭시 시리즈’ 를 대상으로 할인율을 대폭 강화하여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갤럭시S7 엣지는 공짜폰으로 구매할 수 있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핫딜폰은 갤럭시S9, 노트8 3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0원, 갤럭시S8 1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 재고로 진행되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핫딜폰은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인증을 거친 온라인 업체로 개인 정보유출 위험이 없으며 지난 아이폰6S 0원, 아이폰7 10만 원 등 아이폰 대란을 진행하여 큰 인기를 얻었다.
이 밖에도 아이폰8, 아이폰X 구매 시 가입유형 상관없이 애플 정품 에어팟을 100% 지급한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에어팟은 시중에서 구매 시 2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애플 스토어에서 ‘품귀현상’ 이 지속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다.
관계자는 “카카오톡으로 온라인상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한 유선 상담을 통해 충분히 안내를 받아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 및 혜택은 온라인 시장에서 최고 수준이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