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15:25
경제

홈캉스 즐기기에 좋은 대림산업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기사입력 2018.08.22 17:20

김지연 기자
공원과 거리만 가까운 게 아니라 한 단지처럼 조성되는 아파트 인기
대림산업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라이브러리파크 등 단지 내 다양한 테마의 공원 조성돼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아파트가 단순한 주거공간이 아닌 삶의 질을 좌우하는 생활공간으로 위상이 높아지면서 조경시설과 공원 등이 어우러진 아파트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멀리 떠나지 않고 집에서 피서를 즐기려는 ‘홈캉스(Home+Vacance)’ 족이 늘면서 단지 내 공원, 조경시설 등이 잘 마련되어 있는 단지가 인기다. 

실제 조경 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는 단지는 주거쾌적성은 물론 공원 조망도 가능하고 공원 내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고 주거가치 상승도 기대할 수 있어 많은 수요자들이 아파트 공원화에 호응을 보이고 있다. 입주가 한창 진행중인 대림산업의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입주민들 역시 단지 안에 조성된 조경시설과 공원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 단지는 호수를 중심으로 수변데크가 설치돼 도서관과 공원을 유기적으로 연결시킨 라이브러리파크를 비롯해 산책로가 마련된 포레스트파크, 자연 속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파크, 생태연못이 조성되는 에코파크 등 단지 곳곳에 다양한 테마의 공원이 들어선다.

뿐만 아니라 대림산업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단지 안에 750m 길이의 대형 스트리트몰도 함께 들어선다. 규모는 지하 2층~지상 29층, 67개동, 전용면적 44~103㎡, 총 6,800가구이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