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9:52
연예

범주X레이나, 프로젝트 싱글 트랙리스트 공개…세븐틴 우지 작사·작곡

기사입력 2018.08.21 14:0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프로듀서에 이어 실력파 뮤지션으로 자리 매김한 범주가 오는 28일 정오 프로젝트 싱글 발매에 앞서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범주의 프로젝트 싱글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더불어 앨범명 ‘그리워 안 해’를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감각적인 모노톤의 색감을 더해 타이틀곡 명과 어울리는 분위기를 한층 더한 것은 물론 앞서 공개된 레이나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는 달리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을 나타내는 등 이번 프로젝트 싱글을 통해 범주가 선사할 감성에 대한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그리워 안 해’는 그룹 세븐틴의 멤버 우지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선물한 곡으로 의미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이를 범주만의 매력적이고 독보적인 음색으로 소화해 트렌디한 분위기를 나타내는 등 더욱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또한 범주는 이번 신곡에서 이별 후에 느끼는 감정을 담백하고 솔직한 가사로 풀어내 리스너들의 많은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며 서정적이면서도 다이내믹한 보컬을 선보이는 등 보컬리스트 범주의 한층 더 폭 넓어진 역량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범주는 프로젝트 싱글 발매에 앞서 레이나와 함께하는 첫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BETWEEN(비트윈)’을 개최할 예정으로 콘서트에 이어 8개월만의 컴백까지 팬들의 높은 관심이 모인 바. 프로듀서에 이어 보컬리스트를 넘나 들며 언제나 믿고 듣는 음악을 선사하는 실력파 뮤지션 범주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범주는 레이나와 오는 25일~26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BETWEEN(비트윈)’ 개최에 이어 28일 정오 프로젝트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