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1:36
연예

[TV:스코어] '같이 살래요' 시청률 33.4%…주말극 1위 수성

기사입력 2018.08.20 07:09 / 기사수정 2018.08.20 07:0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같이 살래요'가 주말극 시청률 1위 자리를 지켰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33.4%(전국기준,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30.6%)보다 2.8%P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효섭(유동근 분)이 이미연(장미희)에게 실망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미연은 갑작스럽게 치매 증상이 나타났고,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집으로 향했다. 박효섭은 이미연이 집에 있다는 말을 전해 듣고 곧장 달려갔다.

박효섭은 "왜 갑자기 드레스를 입고 사라졌는지 말을 해봐. 난 알아야지. 난 알아야 되잖아"라며 쏘아붙였다. 이미연은 "사실은 별 거 아니라서 더 말 못했어. 갑자기 무서워졌어. 그래서 잠시만 시간을 갖고 싶었어. 나 당분간 우리 집에 있을게. 결혼 준비는 좀 천천히 하자"라며 거짓말했다.

박효섭은 "네가 갑자기 이러는 이유가 뭐야"라며 추궁했고, 이미연은 "마음이 바뀌었어. 역시 내 인생의 마지막 결혼식인데 이렇게 대충 치르는 건 아닌 거 같더라"라며 진실을 감췄다.

이후 이미연은 박효섭에게 당분간 집에서 지내겠다고 통보했다. 박효섭은 이미연의 말을 믿지 못했고, 두 사람은 갈등을 빚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