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23
게임

데카론, 하나포스닷컴 채널링 시작

기사입력 2009.06.24 23:50 / 기사수정 2009.06.24 23:50

이나래 기자

하나포스닷컴에서도 이제 데카론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24일, 게임하이 ㈜(대표 김건일)는 자사의 온라인MMORPG '데카론'을 하나로드림 ㈜(대표 김남영)과 채널링 계약을 맺고 하나포스닷컴을 통해 서비스를 한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데카론'은 게임하이 홈페이지(http://dekaron.gamehi.co.kr)와 네오위즈의 게임포탈 피망(http://pubgame.sayclub.com/dekaron/dekaron_home.nwz), 하나포스닷컴(http://dekaron.hanafos.com)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하나포스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데카론'을 즐길 수 있으며, 별도 서버가 아닌 통합 서버로 운영되어 기존 '데카론'의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하이 사업총괄 윤장열 이사는 "하나로드림과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통해 더욱 많은 유저들과 '데카론'을 즐길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하나로드림과 긴밀한 협력으로 성공적인 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하나로드림 김남영 대표는 "오랫동안 꾸준히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게임인 '데카론'을 하나포스닷컴에서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하나포스닷컴은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윈-윈 할 수 있는 전략을 바탕으로, 채널링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하이는 '데카론'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한 달간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오늘부터 오는 7월 21일까지 한 달간 하나포스닷컴을 통해 '데카론' 캐릭터를 생성하면 1만 9천 원 상당의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각 레벨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 및 경품을 지급한다.

'데카론'은 올해로 서비스 4주년을 맞이하며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장수 온라인MMORPG로 강렬한 타격감과 함께 스피디한 액션이 장점인 게임이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데카론'은 미국, 유럽, 일본, 중국, 태국, 싱가포르 등 전 세계 47개국에서 게임하이 지사와 현지 퍼블리셔를 통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데카론'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하이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http://dekaron.gameh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