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더운 날씨에 기존 스마트폰을 새 것으로 교체해 기분 전환을 시도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요즘의 경우 삼성전자 측에서 내 놓은 ‘갤럭시S9’의 대란이 활발히 나타나는 중이다. 이와 함께 LG전자가 새로 선보일 ‘LG G7’에 대한 관심도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휴대폰 판매 전문 기업인 ‘짱모바일’이 갤럭시S9과 LG G7 등 인기 스마트폰 모델을 할인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마련해 주목 받고 있다. 이 기업은 그 동안 꾸준한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인지도를 다져온 바 있다.
짱모바일 측은 이전 시리즈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각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각의 기종 모두 편의성이 극대화된 기능들을 다수 탑재해 이번 할인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관계자는 “더운 여름에 기분전환의 개념으로 스마트폰 교체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렇지만 다소 높은 가격대에 꺼린 소비자라면 이번 특가 이벤트가 최신 기종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상세한 기업 정보와 할인 행사에 대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짱폰가족’을 통해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