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4:02
연예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13일 스푼즈 브랜드관 오픈

기사입력 2018.08.13 17:04 / 기사수정 2018.08.13 17: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컬처웍스(대표 차원천)가 지난 6월, 캐릭터 브랜드 활성화 제휴를 체결한 바 있는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와 협업을 통해 13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엔씨소프트의 스푼즈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스푼즈는 엔씨소프트의 신규 캐릭터 브랜드로 비티(BT), 신디, 디아볼, 핑, 슬라임)의 캐릭터들이 가상의 섬 '스푼즈 아일랜드'에서 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는 총 2개의 상영관을 스푼즈관으로 오픈했으며, 상영관 입구부터 극장 좌석에 이르기까지 곳곳에서 스푼즈 캐릭터를 보고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 영화관 로비에는 스푼즈 전시 부스를 설치해 10월 공개 예정인 스푼즈 팝업스토어의 굿즈 일부를 미리 선보인다.

스푼즈관을 비롯해 다양한 서비스도 선보인다. 전국 50개 롯데시네마에서는 스푼즈 캐릭터가 인쇄된 팝콘컵과 음료컵을 만나볼 수 있다.

또 8월 내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을 통해 미니게임 '올라올라 스푼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 점수 고득점자와 게임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영화 관람권, 매점 할인권 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스푼즈 브랜드관 오픈은 귀여운 스푼즈 캐릭터와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8월 중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선보이는 '올라올라 스푼즈' HTML5 게임도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다가올 9월 9일 창립 19주년을 맞이해 HTML5게임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컬처웍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