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7:27
스포츠

수원, 대구전서 다양한 행사 펼쳐

기사입력 2009.06.19 15:05 / 기사수정 2009.06.19 15:05

김경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주 기자] 하반기 대반격을 준비 중인 수원블루윙즈축구단이 그 첫 경기인 대구전 홈 경기에서 다양한 행사로 팬들을 맞을 준비를 완료했다.

6월 20일 오후 7시 30분 빅버드에서 대구FC를 맞는 수원은 '팬들의 뜨거운 응원의 힘으로 대반격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슬로건 하에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미 대대적인 홍보전과 조기 입장객을 위한 빅버드 파라솔 존 설치와 관중 참여를 위한 승리의 하이 파이브, 페어플레이 기수 단 선정 등으로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 축구수도 수원은 당일 경기장 안팎에서 다채로운 행사로 경기장을 찾은 팬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경기장 밖에서는 프리킥을 차고 다양한 경품을 받는 '나도 프리키커 존' 이 운영되는 가운데 선착순 입장객에게는 빅버드 파라솔 존 오픈을 기념해 캔 맥주 200개가 증정된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직접 핸드폰을 통해 응모한 관중들이 그라운드에서 세중여행사 여행상품권과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대명콘도 숙박권 등을 놓고 슈팅대결을 펼치는 '슈팅 福不福 게임' 이 벌어지며 전광판 문자 퀴즈를 통한 당첨자에게 VIPS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하는 등 경기장을 찾는 팬 여러분께 박진감 넘치는 경기와 함께 짜릿한 이벤트를 통한 참여행사로 새로운 흥미를 제공한다.



김경주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