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6.15 10:50 / 기사수정 2009.06.15 10:50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게임빌이 최초로 선보이는 모바일 리듬 액션 게임 '뮤직팩토리'가 인터넷 TV로 생중계된 쇼 케이스를 통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기대치를 입증했다.
13일 오후 4시부터 한 시간가량 게임빌 홈페이지와 아프리카TV에서 MC 레나의 사회로 진행된 '뮤직팩토리' 쇼 케이스에는 모바일게임 전문 파워 블로거들과 게임빌 개발 진이 총동원되어 생동감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뮤직팩토리'를 소개, 시연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등 열기가 이어졌다. 특히 '뮤직팩토리' 개발 진이 기획 배경, 개발 뒷이야기를 소개하는 시점에는 더욱 큰 호응이 일었다.
한편, '뮤직팩토리'에 대한 관심은 방송이 끝난 주말을 넘기며 현재까지 게임빌 홈페이지와 모바일게임 전문 커뮤니티에서 네티즌들의 호평으로 이어지고 있다.
현재 게임빌 홈페이지에는 '리듬 게임의 새 역사를 쓸 뮤직팩토리!(ID 호다쯔)', '진짜 학수고대하던 뮤직 게임이라 많은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ID땡땡s)', '개발사가 만든 노래를 뛰어넘는 곡을 만들어보겠습니다!(ID 퀴어밀)' 등의 댓글이 이어지며 열기를 띄고 있다. 특히 모바일게임 업계 최초로 선보인 실시간 방송 쇼 케이스와 더불어 진행된 공동 구매도 관심을 끌고 있다.
게임빌 마케팅실 이성필 팀장은 "이번 쇼 케이스는 참여, 공유, 개방을 상징하는 인터넷 TV가 무한공유로 즐기는 모바일 오픈 리듬 게임을 표방한 '뮤직팩토리'와 어울릴 것 같아 기획됐다."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네티즌들의 기대가 더욱 커진 듯하다."라고 말했다.
국내 최초로 사용자가 직접 만드는 노트 제작, 공유 기능 등을 탑재한 차세대 모바일 리듬 액션 게임 '뮤직팩토리'는 오는 24일부터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 = 쇼 케이스를 마친 참가자들이 뮤직팩토리의 성공을 확신하며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 ⓒ게임빌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