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03:23
연예

[엑's 이슈] CL,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 근황→건강 이상설까지

기사입력 2018.08.03 17:28 / 기사수정 2018.08.03 17:2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2NE1(투애니원) 출신 CL(씨엘) 근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건강 이상설까지 제기된 가운데, CL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CL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항에서 팬들에게 받은 편지 사진을 게재했다. "항상 고마워"라는 메시지도 덧붙였다. 

그러나 일각에서 제기된 건강 이상설에 대해서는 아직 입장이 없는 상태다.


이에 앞서 CL은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공연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으로 출국했다. 현장을 담은 사진과 영상이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및 SNS 등을 통해 공개됐는데, 예전과 다른 CL의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다소 후덕해진 CL의 모습은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다. 과거 늘씬하면서도 건강한 육감적 몸매를 자랑하던 CL은 이날 루즈한 검정 티셔츠와 통이 넓은 청바지를 매치했다. 네티즌들은 "어디 아프진 않은건가요? 걱정되네요" 등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최근 CL은 가수 뿐 아니라 배우로도 활약했다. CL이 킬러 역할로 등장하는 할리우드 액션영화 '마일22'은 오는 8월 말 개봉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CL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