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여름 최강자’ 레드벨벳(Red Velvet)이 올 여름을 책임질 초강력 서머송 ‘Power Up’(파워 업)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레드벨벳은 오는 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여름 미니앨범 ‘Summer Magic’(서머 매직)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레드벨벳은 새 앨범의 프로모션 사이트를 통해 상큼발랄 서머퀸으로 변신한 다채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멤버별 티저 영상도 순차 오픈, 아이린, 예리, 조이에 이어 3일 0시에는 청량미 가득한 웬디의 모습이 담긴 ‘Recipes Video #4’를 선보여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번 영상에는 신나는 삼바 리듬과 레드벨벳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잘 어우러져 즐거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Hit That Drum’(힛 댓 드럼) 음원 일부가 삽입됐으며, 이 곡에 대해 웬디는 “멤버들의 시원시원한 보컬이 답답한 가슴을 뚫어주는 곡이다. 여름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곡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개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4~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REDMARE’(레드메어)를 개최하고, 타이틀 곡 ‘Power Up’을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SM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