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6:01
연예

[전문] '강경준 ♥' 장신영 "따뜻한 사랑 감사…연기로 보답하겠다" 소감

기사입력 2018.07.31 14:4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장신영이 '동상이몽2'를 통해 큰 사랑을 받은 소감을 전했다.

장신영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 저희 가족에게 따뜻한 말..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많은 분들이 격려해 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더 힘내고 웃으면서 지내왔던 거 같아요. 앞으로 더 예쁘고 좋은 가정 만들어 가면서 지낼게요"라며 "그리고 둘 다 연기자로서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며 그동안 사랑해준 시청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장신영은 #멋진가장 강경준 #멋진아들 정안 #동상이몽. 사랑합니다 라는 해시태그를 달며 가족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지난 3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강경준-장신영 부부의 마지막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강경준은 아들 정안에게 "아빠"라는 말을 듣고 눈시울을 붉혀 감동을 자아냈다. 

다음은 장신영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장신영입니다..이곳에 글을 써본건 첨이라...쑥스럽네요. 무슨말을 먼저써야할지...그동안 저희가족에게따뜻한말..따뜻한시선으로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많은분들이격려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더힘내고 웃으면서 지내왔던거같아요...앞으로 더이쁘고좋은가정만들어가면서 지낼께요. 그리고둘다 연기자로써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무더운 여름 많이들힘드실텐데.. 기운내시고 건강잘챙기시면 화이팅 하세요. 앞으로도 동상이몽많이많이사랑해주세요~~#멋진가장 강경준#멋진아들 정안#동상이몽. 사랑합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장신영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