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9:49
게임

오디션, '더 원' 콘서트에 초대합니다

기사입력 2009.06.05 19:26 / 기사수정 2009.06.05 19:26

이나래 기자

인기 댄스게임 오디션이 게이머들의 감성을 자극할 콘서트에 초대한다.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예당 온라인(대표 김남철)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www.clubaudition.com)은 실력파 가수 '더 원(The One)'의 콘서트에 게이머들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오디션 유저를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디션 홈페이지(www.clubaudition.com)에 접속해 자신이 원하는 콘서트 날짜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인 입장 가능 콘서트 티켓 교환권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디션 홈페이지와 SMS 문자를 통해 발표되며, 콘서트 당일 출력한 교환권 또는 당첨 SMS를 제시하면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대학로 문화공간 이다1관에서 개최되는 '더 원'의 콘서트는 MBC '궁', '환상의 커플' 등 수많은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태연의 보컬지도를 담당한 실력파 가수 '더 원'과 함께 화요비, 손호영, 김종욱 KCM, 전진 등의 게스트가 일별로 출연한다.

예당 온라인 국내마케팅팀 김병준 PM은 "음악을 사랑하는 오디션 유저들을 위해 실력파 가수들의 멋진 공연을 볼 수 있는 콘서트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영화, 콘서트, 뮤지컬 등 오디션을 통해 함께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디션에는 지난 5월 29일 기존 점수 중심의 랭킹 시스템에서 탈피해, 게임 내 다양하고 재미있는 기록에 도전해 순위를 매기는 랭킹 시스템인 '기네스 모드'를 새롭게 추가하고, 세계 각국의 문화와 특징이 담겨있는 의상을 볼 수 있는 '세계의상축제'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고 있다.

오디션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www.clubaud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