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5:33
연예

B1A4 진영, 개인 스튜디오 'J.GROUND'로 새출발…본격 활동 시동

기사입력 2018.07.23 16:43 / 기사수정 2018.07.23 16:4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B1A4 출신 진영이 새 출발을 알렸다.

진영의 새 소속사 링크에잇 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영의 새로운 활동을 알리는 영상 'J.GROUND has come. (feat. jinyoung)'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배경 음악이 담겼다. 여기에 진영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으로 작업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또 진영의 개인 스튜디오인 'J.GROUND'를 소개하는 신도 포함됐다. 진영은 앞으로 뮤지션 겸 배우로 활동할 예정이다. 아직 차기작 소식을 전하지 않은 진영이 J.GROUND를 통해 어떤 결과물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진영은 전 소속사인 WM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마무리하고 최근 신생 연예 기획사 링크에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나 여러분들이 B1A4를 잊지 않고 사랑해주신다면 그 시기가 몇 달 뒤가 됐든 몇 년 뒤가 됐든 B1A4는 더 멋진 노래와 더 성숙한 모습으로 다시 여러분들을 찾아갈 것이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링크에잇 유튜브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