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8:19
연예

[★해시태그] 차은우X임수향 '아는형님' 밀가루 벌칙 인증샷 "너무 즐거웠어요"

기사입력 2018.07.22 08:18 / 기사수정 2018.07.22 08:1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배우 임수향, 아스트로 차은우가 JTBC '아는 형님' 출연 소감을 전했다.

임수향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는형님들 덕분에 너무너무 즐거웠어요"라는 글과 셀카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수향, 차은우는 '아는 형님' 녹화 현장에서 교복을 입고 다정하고 밝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녹화 중 벌칙으로 밀가루를 뒤집은 채로 인증샷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또 임수향은 차은우와 찍은 동영상까지 공개했다. 임수향은 밀가루를 머리에 묻힌 차은우에 대해 "경석이가 드디어 회색고양이가 되었다. 털지마. 털날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임수향, 차은우가 출연하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임수향)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도경석(차은우)와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 ‘스케치’ 후속으로 오는 27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임수향 인스타그램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