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2:55
연예

[쥬크박스] "네 멋대로 굴면 안돼"…마마무의 걸크러시 라틴레게, '너나 해'

기사입력 2018.07.16 11:54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마마무가 걸크러시 라틴레게로 돌아왔다.

마마무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너나 해'를 포함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너나 해'는 정열적인 여름의 이미지가 떠오르는 라틴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레게톤 장르의 곡으로, 서정적이고 강렬한 보컬과 한층 풍부해진 다이내믹한 표현력이 돋보인다.

제멋대로 굴고 자신을 먼저 챙기는 이기적인 연인에게 당당하게 일침을 가하는 사이다 같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라틴 풍의 기타리프와 화사의 인트로로 시작해 휘인과 솔라의 귀를 사로잡는 보컬, 문별 특유의 래핑이 더해져 레게톤 장르 역시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마마무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난 언제나 너너너너 해 / 넌 언제나 나나나나 해 / 움띠야이야 띠야이야 / 니 멋대로 중심이 돼' 등의 후렴구 가사에서는 라틴과 레게의 조화로 중독성까지 끌어올린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마마무는 정열의 여름을 빛내는 화려한 의상을 입고 제멋대로 구는 연인에게 경고를 보내며 치명적인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특히 화사와 치타, 솔라의 폴댄스 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마마무는 이날 타이틀곡 '너나 해'를 비롯해 새 앨범 '레드 문'을 발매했으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너나 해' M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