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0:27
경제

에실로코리아, YG KPLUS와 트랜지션스 ‘Style Colors’ 바이럴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8.07.09 17:1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의 변색렌즈 브랜드 트랜지션스가 신제품 ‘Style Colors’ 출시를 기념해 바이럴영상을 공개했다. 트랜지션스는 실내에선 일반안경처럼 실외에선 선글라스처럼 사용하는 변색렌즈로 잘 알려진 브랜드다.

이번 바이럴영상(사진)은 국내 최고의 모델 컴퍼니 YG KPLUS와 합작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트랜지션스만이 선사할 수 있는 액티브하고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트랜지션스 ‘Style Colors’ 신제품은 빛의 양에 따라 다양한 음영조절로 실내에서는 일반 안경처럼 사용이 가능하고, 실외에서는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해 최적의 시야를 제공하는 선글라스로 겸용이 가능한 혁신적인 안경렌즈다. 에실로코리아는 그레이, 브라운, 그린부터 사파이어(Sapphire), 퍼플(Amethyst), 에메랄드(Emerald), 앰버(Amber)까지 총 7가지의 최다 변색렌즈 색상을 선보이는 기술혁신을 통해 변색렌즈 선도기업으로서 면모를 다시 한 번 과시했다.

트랜지션스는 이번 영상을 통해 워크 & 라이프의 밸런스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실내 외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웨어러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하나의 패션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 ‘Style Colors’의 특징을 담아냈다. 자신의 커리어를 위해 일에 열중하며, 러닝, 사이클링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도 완벽하게 즐기는 2030 소비층의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관계자는 “트렌지션스의 신제품 ‘Style Colors’는 ‘웨어러블 &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 까다로운 젊은 소비층의 니즈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가성비 좋은 스마트한 제품” 이라며, “이번 영상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트랜지션스만이 선사할 수 있는 유니크한 기능과 스타일을 직접 보고 체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YG KPLUS 전속 모델 겸 배우 황소희, 모델 박보성이 남녀 주인공으로 분한 이번 영상은 YG KPLUS의 자체 매거진 채널인 YG KPLUS MAGAZINE과 공식 SNS 채널, 에실로코리아의 공식 웹사이트,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