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1:57
연예

[포인트:컷] '검법남녀' 이이경X스테파니 리X고규필, 웃음 가득한 팀워크

기사입력 2018.07.09 17:0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검법남녀’ 이이경, 스테파니 리, 고규필이 팀워크를 자랑했다.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측은 이이경(차수호 역)-스테파니 리(스텔라 황)-고규필(장성주)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지난 21~24회 방송에서 살인사건 용의자였던 법의관 백범(정재영 분)을 위해 나선 형사 차수호, 약학박사 스텔라 황, 연구사 장성주는 백범 구조대를 자청했다. 이후 진실을 밝혀내 백범의 누명을 벗기는데 성공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이경과 스테파니 리, 고규필이 흥미진진한 분위기 속 유쾌한 만남을 갖고 있다. 형사로서 진범을 잡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활약을 보여준 이이경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같은 장소에 모인 3인방 중 유일한 홍일점 스테파니 리 역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이경, 고규필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고규필도 편안한 모습으로 두 사람과 어울리며 웃고 있다. 세 사람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만남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들은 극 중 웃음포인트를 자극하는 활력소이자 매회 발생하는 사건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검법남녀’ 제작진은 “이이경, 스테파니 리, 고규필은 개성 가득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파하는 동시에 법의관 정재영이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들이다. 이들이 앞으로도 정재영 함께 어떤 사건으로 함께 하게 될지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검법남녀'는 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HB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