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13
게임

엔도어즈, '아틀란티카' 태국 수출 계약 체결

기사입력 2009.05.15 18:51 / 기사수정 2009.05.15 18:5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15일, 게임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태국 최대 퍼블리셔 '아시아소프트(대표 셔만 탄)'와 인간과 세상을 닮은 게임 '아틀란티카'의 태국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틀란티카는 개발 초기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여 개발된 게임으로, 전 세계인 모두가 쉽게 몰입할 수 있는 현실세계를 바탕으로 한 세계관과 턴 방식 전략전투라는 새롭고 참신한 게임 성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여러 나라에 수출되어 세계 속의 게임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시아소프트 셔만 탄 대표는 "이미 한국을 비롯한 해외 여러 나라에서 게임 성을 인정받아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아틀란티카는 태국 유저들에게도 큰 반향을 몰고 올 것이다."라며 "아시아소프트의 모든 서비스 노하우를 총동원하여 아틀란티카의 성공을 꼭 이루어내겠다."라고 말했다.

엔도어즈 조성원 대표는 "동남아시아 최고의 퍼블리셔인 아시아소프트를 통해 태국에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다년간 보여준 아시아소프트의 서비스 능력과 아틀란티카의 완성도 높은 게임 성으로 태국 내에서 성공적으로 런칭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아시아소프트(Asiasoft Corporation)는 태국 최초로 MMORPG를 수입해 서비스한 유명 퍼블리셔로, 지난 2006년 동남아 최초로 게임포털사이트 '플레이파크'를 오픈하고 베트남과 싱가폴 및 말레이시아 등의 지사에서 열혈강호, 서든어택, 라그나로크, 메이플스토리 등 다양한 한국산 게임을 성공리에 서비스하고 있다.

아틀란티카는 국내는 물론 북미, 일본, 대만 등 해외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으며, 이번에 수출된 태국을 비롯하여 중국, 베트남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사진 = 아틀란티카 태국 수출 계약 조인식 ⓒ엔도어즈 제공]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