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전진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집이 발간된다.
전진은 28일 첫 번째 단독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를 발간한다.
이번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는 전진이 데뷔 이래 최초로 선보이는 개인 화보집이다. 여름 휴가를 보내는 전진의 모습을 다양한 앵글로 담았다.
아날로그적인 색감으로 편안한 느낌을 더한 이번 화보집은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가운데 홀로 휴가를 보내는 전진의 모습을 낮부터 밤까지 시간 순으로 총 150 페이지에 걸쳐 수록했으며 화보집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전진의 내추럴한 모습을 최대한 살렸다.
뿐만 아니라 팬들에게 깜짝 선물의 의미로, 드라마틱한 연주와 전진의 감성적인 보컬 톤이 조화를 이룬 발라드 1곡이 담긴 CD를 추가 구성해 화보집의 소장 가치를 한 층 더 높인 데 이어 음원으로도 동시 공개한다.
소속사 CI ENT 측은 "오늘 전진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 가 발간된다. 포토북과 함께 전진만의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 1곡이 담긴 CD가 추가 구성된 만큼 팬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라며 발간 되는 화보집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전진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는 28일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화보집에 추가 구성된 신곡 또한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sohynpark@xportsnews.com /사진=CI ENT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