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8:12
경제

세일여행사, 신혼여행지 추천 홍콩에어라인(HX)과 함께하는 몰디브 허니문 특별 이벤트

기사입력 2018.06.25 17:0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아시아 서남부 인도양에 1190여개의 작은 산호섬과 26개 아톨(환초)로 이루어져 있는 몰디브는 고온 다습한 열대성 기후로 날씨는 대체적으로 무더운 편이다.

몰디브는 신혼부부들의 허니문 여행지 1순위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가족여행, 자유여행으로도 손색없는 곳으로 현존하는 지상 최대 낙원으로 불린다. 하지만 막상 계획을 세우다 보면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많은 신혼부부들이 망설이는데, 이에 세일여행사와 홍콩에어라인(HX)이 몰디브 BEST 3 특별가 이벤트를 선보였다.

먼저 몰디브 국제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약 2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센타라 라스푸시는 4박 6일 기준(항공/올인클루시브 포함)으로 진행 가능하다.

센타라 라스푸시는 성인 투숙객을 중점으로 두어 더욱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며, 고급스러운해변 등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전식(조/중/석식), 애프터눈티 서비스와 와인/맥주 및 생수, 무동력 해양스포츠 및 스노클링 장비, 와이파이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어서 쿠다푸시는 4박 6일 기준(항공/올인클루시브 포함)으로 국내선과 스피드보트를 타서 약 30분 정도 이동하면 오염되지 않은 평온한 해변과 프라이빗한 객실, 매혹적인 라군과 휴식, 몰디브의 유니한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매일 다른 익스커션이 제공되는 쿠다푸시의 도착한다.

쿠다푸시는 국내선 라운지 음료 제공 및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식사는 전식(조/중/석식) 제공으로 매일 다른 테마로 식사를 진행하며, 모든 레스토랑과 바에서 소프트 드링크, 애프터눈티와 커피 스낵, 현지 간식 등을 무료 제공 또한 모든 무동력 해양스포츠 1시간, 카타마란과 스노클링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돈밸리 리조트는 스피트보트로 약 20분 정도 소요되며, 2017년 최근에 리노베이션을 끝낸 오버워터 스윗객실이 오픈되었다. 또한 돈밸리 리조트는 뛰어난 수중환경과 라군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어 허니무너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오버워터 스윗객실의 장점은 오버워터 스윗투숙 고객님만을 위한 전용풀장과 전용 레스토랑 이용이 가능하며, AI(올인클루시브) 플랜으로 전일정 리조트 식으로 조,중,석식이 포함이다. 프로모션으로는 4박 이상시 마사지 30분 1회, 익스커션 선택 1회, 데일리로 미니바(음료&맥주)가 무료포함 된다.

한편, 세일여행사는 몰디브 외에도 푸켓과 칸쿤 등 다양한 허니문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