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4:49
연예

[종합] '음악중심' 블랙핑크 '뚜두뚜두' 첫 1위…비투비 컴백

기사입력 2018.06.23 16:54 / 기사수정 2018.06.23 17:0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블랙핑크가 '뚜두뚜두'로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2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1위 후보로 방탄소년단의 'FAKE LOVE', 볼빨가 사춘기의 '여행', 블랙핑크의 '뚜두뚜두'가 이름을 올린 가운데, 블랙핑크가 1위를 차지했다.

블랙핑크는 "컴백을 가능하게 해 주신 YG엔터테인먼트 식구들에게 감사하다. 지켜봐주시고 계신 부모님과 팬 분들도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샤이니, 비투비, 블랙핑크, 유빈, 온앤오프, 민서, 김동한, 우진영, 김현수, 엔플라잉, A.C.E, 더 이스트라이트, 칸, 버스터즈, 왈와리, 이달의소녀 yyxy, 걸카인드 등이 출연했다.

컴백과 굿바이 무대도 이어졌다. 비투비는 '너 없인 안 된다'로 컴백 무대를 꾸몄고, 유빈은 '숙녀'의 굿바이 스테이지에 등장했다.

발라드에서 댄스로 180도 달라진 모습을 선보인 민서의 'Is Who', 솔로로 새로운 출발을 알린 김동한의 데뷔 스테이지 'SUNSET'도 눈길을 모았다.

샤이니는 온유와 태민의 스페셜 MC에 이어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I Want You'로 존재감을 자랑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