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6:45
연예

혁오 "타이틀곡 '러브 야!', 세상 모든 연인을 응원하는 곡"

기사입력 2018.05.31 15:55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혁오가 수록곡을 설명했다.

혁오는 31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위워크 여의도역점에서 새 미니앨범 '24 : How to find true love and happiness'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혁오는 '어떻게 하면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을까'에 대한 고민으로 만든 6곡을 직접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첫 번째 곡 'Graduation'에 대해 오혁은 "'끝맺음'에 관한 곡이다. 순간순간의 사색이 모든 것의 끝맺음을 만든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것들이 내가 살아가는 모든 환경을 만든다고 생각해 만들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하늘나라'에 대해서는 "죽음이라는 것에 대해 생각해봤는데 어릴 때 어른들이 '착하게 살면 죽어서 천국간다'고 하지 않나. 천국과 지옥이라는 단어도 같이 나오는데 결국 착하게 살든 나쁘게 살든 죽어야만 천국에 갈 수 있으니 어쩌면 우리가 살고 있는 삶이 지옥이 아닐까 하는 생각에 만들었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러브 야!'(LOVE YA!)는 이 세상의 모든 연인을 응원하는 곡으로 후렴구에 반복되는 사랑의 가삿말이 포인트가 되는 곡이다.

혁오는 "사랑이라는 감정에 대해 이야기한 혁오의 첫 곡이다. 처음으로 연인의 사랑 노래를 내용으로 담았고 이 세상의 모든 연인을 응원한다는 마음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러브 야!'를 비롯한 혁오의 새 앨범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