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뉴스편집부] '올드스쿨' 김창렬이 볼빨간사춘기의 라이브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28일 방송된 SBS 러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속 '음악의 품격' 코너에는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볼빨간사춘기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여행'을 라이브로 들려줬다. 우지윤은 라이브 전 "'여행'이라는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당장 여행을 가고 싶어졌다"며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그리고 이들의 라이브를 들은 후 김창렬은 "볼빨간사춘기는 정말 유니크한 팀이다.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것 같다. 두 분만이 가진 목소리가 있고 연주 스타일이 있는 것 같다. 정말 너무 좋다. 노래를 듣는데 마음이 가벼워 진다는 말이 떠오른다. 훌쩍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고 칭찬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24일 'Red Diary Page.2'로 컴백했다. '여행'과 '바람사람' 더블 타이틀로 구성된 'Red Diary Page.2'는 수록곡 '야경' '안녕, 곰인형' 'Clip’, ‘Lonely'와 함께 오프라인 CD 트랙에 포함된 '여행(Inst.)'까지 총 7곡을 수록 순수하고 동화 같은 콘셉트로 완성됐다. 타이틀곡 '여행'은 락 기반의 사운드를 가미해 볼빨간사춘기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느낄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