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2:29
게임

한빛소프트, 온라인 트롤링 낚시 게임 '그랑메르' 1차 비공개 테스터 모집

기사입력 2009.04.10 13:15 / 기사수정 2009.04.10 13:1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9일(목) 자사의 게임포털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 온라인 트롤링 낚시게임 '그랑메르(http://gm.hanbiton.com)'가 트롤링 낚시를 온라인으로 함께할 이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그랑메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7일부터 1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하고 테스터 모집에 나섰다. 한빛온 계정을 가지고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테스터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간단한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신청이 접수된다. 그랑메르는 첫 비공개테스트에 참여 신청을 하는 유저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3명을 선발, 동해와 서해, 남해 여행 상품권을 각 2매씩 선물한다.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 그랑메르는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을 위해 튜토리얼 시스템을 선보이고, 나라 별 다양한 매력의 맵 5종, 캐릭터 2종, 그리고 물고기 랭킹 시스템을 공개한다.

각기 다른 나라를 배경으로 하는 5개의 맵에서는 그 나라의 분위기와 개성을 한번에 느낄 수 있어 마치 실제로 해외에서 바다낚시를 즐기고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한국적 분위기의 동해, 일본풍의 쇼군, 하와이를 배경으로 한 마카이오 맵 등을 만날 수 있다. 캐릭터로는 미리 공개한 아트웍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6종의 캐릭터 중 남자 캐릭터 '로이'와 금발의 미녀 캐릭터 '스텔라'를 선보인다.

낚시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려 줄 물고기 랭킹 시스템은 유저들의 승리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물고기 랭킹 시스템은 게임을 플레이하며 잡은 물고기의 크기와 무게에 따라 순위를 결정하는 시스템으로, 커다란 물고기를 많이 낚을수록 상위에 랭크하게 된다.

그랑메르의 첫 비공개테스트는 오는 17일(금)부터 사흘간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하며, 테스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그랑메르의 게임정보 확인 및 테스터 신청은 공식홈페이지(http://gm.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