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03:53
연예

'실화탐사대' 오상진 "오랜만에 MBC서 MC...감격스럽다" 소감

기사입력 2018.05.04 17:2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실화탐사대’로 오랜만에 친정무대에 MC로 서는 오상진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MBC는 4일 오후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실화탐사대’ MC 인터뷰의 첫 번째로 오상진 편을 공개했다.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인 오상진은 MBC에서 나온 이후 한동안 친정을 통해서는 만날 수 없었다. 

그리고 지난해 ‘라디오스타’ 게스트 출연, 배우로서 드라마 출연, 그리고 연말 시상식 진행 등을 통해서 MBC에서 시청자들을 만나기 시작한 오상진은 이번에 ‘실화탐사대’를 통해서 본격적으로 프로그램 MC로서 친정 무대에 서게됐다.

오상진은 인터뷰를 통해 “MBC에 돌아오게 되어 굉장히 떨리고 감격스럽다. 이번에 같이 MC를 맡은 이재은 아나운서가 갓 입사했을 때 제가 교육 담당 선생님이었는데, 막상 같이 진행을 맡는건 처음”이라고 밝혔다. 또 “시사교양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들었던 신동엽 씨도 함께 MC를 맡은 만큼, 새로운 재미도 함께 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오는 10일 방송될 파일럿 프로그램 ‘실화 탐사대’는 변화무쌍한 세상 속에서 빛의 속도로 쏟아지는 수많은 이야기 중에, 실화여서 더욱 놀라운 ‘진짜 이야기’를 찾는 신개념 본격 실화 탐사 프로그램으로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