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0:25
연예

'나물 캐는 아저씨' 김준현 "안정환, '숲속의' 소지섭에 비주얼 안 밀려"

기사입력 2018.04.30 16:55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나물 캐는 아저씨' 김준현이 '숲 속의 작은집'에 이길만한 비장의 무기로 안정환을 꼽았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KBS 미디어센터 5층 심석홀에서는 KBS 2TV '나물 캐는 아저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박석형 PD, 안정환, 김준현, 김응수가 참석했다.

'나물 캐는 아저씨'는 나물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아저씨들이 시골에 내려가 직접 나물을 채집하고 밥상까지 차리는 자연산 힐링 예능. 

이날 박석형 PD는 '숲속의 작은집'과 비슷하다는 지적에 대해 "소지섭이 나물을 캐면 결이 좀 다를 것 같다. 숲속의 작은 집 같은 경우는 소지섭 혼자 나온다. 혼자 자급자족 하면서 행복을 느끼고 찾는 과정이다. 지금 계신 출연자분들부터 여러분이 계신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준현은 "일단 소지섭이 그 비주얼로 나물을 캔다는게 '아차' 싶었다"며 "하지만 안정환의 비주얼이 이를 만회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안정환의 비주얼이 결코 소지섭에 안 밀린다고 생각한다"고 재치있게 답변했다.

또 안정환은 "나는 나물은 여럿이 먹어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오는 5월 4일 오후 11시 첫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