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3:36
연예

[엑's 스타] '인생술집' 조은지, 일도 사랑도 쟁취한 솔직 매력

기사입력 2018.04.27 09:50 / 기사수정 2018.04.27 09:50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조은지가 오랜만에 출연한 예능, '인생술집'에서 자신의 매력을 뽐냈다.

26일 방송한 tvN '인생술집'에는 영화 '살인소설'에서 호흡을 맞춘 조은지, 지현우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조은지는 평소 시원시원한 연기 스타일만큼이나 솔직한 입담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특히 남편이자 소속사 대표인 박정민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화제다.

조은지는 사랑 이야기에 있어서는 솔직함 그 자체였다. 그는 "남편에게 내가 먼저 대시했다"라며 "그런데 3번정도 차였다. '네가 뭔데 나를 차'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서 그는 "남편도 점점 마음을 열었다. 남편이 맥주를 마시자며 결혼할 상대를 찾아야 한다고 하더라. 그 말에 '나도 결혼하고 싶다'라고 적극적으로 표현했다"라고 밝혔다.

이렇게 조은지는 프레인TPC 박정민 대표와 5년 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14년 백년가약을 맺게된 것. 이후로도 '악녀', '살인소설' 등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조은지는 평소 작품에서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는 배우다. 또 작품마다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존재감을 뽐낸다. 그러나 현실의 조은지는 낯가림을 가리는 배우기도 하다. 그럼에도 '인생술집'에서 무장해제한 조은지의 솔직 매력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기 충분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