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2:43
연예

브라더수, 오늘(27일) 3년 만의 신보 '왜그러냐' 발표…개코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8.04.27 08:0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가 3년 만에 신보를 발표한다.

브라더수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브라더수의 신곡 '왜그러냐(Feat.개코)'가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당초 '왜그러냐(Feat.개코)'는 당초 26일 발매가 예정되어 있었으나, 3년만의 신보인 만큼 조금 더 완벽한 준비를 위해 부득이하게 리스케줄링을 하게 됐다. 

'왜그러냐(Feat. 개코)'는 브라더수가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지난 2015년 발매한 앨범 '사이'의 뒤를 이어 3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왜그러냐(Feat.개코)'는 연인 혹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서운하지만 차마 말하기는 어려웠던 사소한 아쉬움을 투정하는 곡이다. 세련된 기타와 오르간, 익살맞은 클라비넷 사운드와 슬랩 베이스 위에 브라더수의 보컬과 개코의 리드미컬한 랩이 재치 있게 어우러졌다. 가수 겸 프로듀서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계범주가 코러스로 더해져 역대급 협업곡이 완성됐다.

뮤직비디오 역시 이목을 끈다.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설아와 웹 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에서 짝사랑 연하남으로 출연해 인기를 끈 배우 박정우가 남녀주인공으로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감각적인 곡에 어울리는 영상미와 남녀의 사랑 이야기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브라더수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겸 프로듀서로 달달한 멜로디와 공감가면서도 유니크한 가사로 많은 아티스트로부터 사랑받았다. 그는 프로듀싱을 비롯해 가창·작사·작곡 등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K팝계 '만능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3년 만의 신보인 만큼 완벽한 결과물로 인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브라더수는 트렌드의 흐름을 영민하게 읽어내는 크리에이터이자 진정성 있는 뮤지션”이라며 “2018년 브라더수의 활약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브라더수 신곡 '왜그러냐(Feat. 개코)'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