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16
연예

이진욱, 재킷 사이로 드러낸 복근 [화보]

기사입력 2018.04.19 16:3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의 배우 이진욱이 화보를 통해 남성적인 매력을 어필했다.

19일 남성 패션지 '에스콰이어' 측은 이진욱과 함꼐 촬영한 화보 사진 몇 장을 공개했다.  

이진욱은 깊은 눈빛, 탄탄한 근육질의 몸매를 선보이며 화보 장인다운 노련함으로 근사한 흑백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소년의 얼굴같은 해사한 매력과 마치 호랑이같은 강렬한 눈빛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역시 이진욱"이라는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이진욱은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으로 대중과 만났다.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은 동물원에서 호랑이가 탈출하던 어느 겨울 날, 영문도 모르고 갑작스레 여자 친구에게 버림받은 경유(이진욱 분), 그리고 그런 경유 앞에 불현듯 나타난 소설가 유정(고현정)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은 공감대를 자극하는 현실적인 스토리와 각자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배우들의 연기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안 풀리는 남자' 경유 역할을 연기한 배우 이진욱의 변신이 주목 받고 있다. 극 중 갑작스레 머무를 곳도, 갈 곳도 잃어버린 남자 경유 역할을 연기한 이진욱은 방황하는 30대 남자의 불안과 좌절, 울분과 포효를 자연스러운 연기로 그려냈다는 평이다. 지난 12일 개봉.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에스콰이어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