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1:30
게임

아크로드, 4살 기념 경험치 3배 쏜다

기사입력 2009.03.30 13:54 / 기사수정 2009.03.30 13:5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NHN ㈜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아크로드'의 오픈 4주년을 기념해, 게이머들에게 더욱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우선, '아크로드'는 오늘부터 4월 16일까지 평소보다 3배나 많은 경험치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아크로드'의 재미를 만끽하며 더욱 빠르게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아크로드' 4살 축하 사행시 댓글을 달거나, 휴먼, 오크, 문엘프 등 모든 종족이 함께 모인 화면을 캡쳐해 게시판에 올리는 게이머들에게는 깜짝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오늘로 서비스 4주년을 맞이한 '아크로드'는 그동안 국내뿐 아니라 해외 42개국에 진출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북미 시장에서는 서구권 웹진인 mmosite.com에서 현재 인기 순위 8위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일본, 중국 등에서도 꾸준하게 인기몰이 중이다. 

NHN 게임즈 배용준 PD는 "'아크로드'는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정통 MMORPG"라며, "이제 4년이라는 마음으로 게이머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4주년 특별 이벤트를 처음 시작한 지난 19일 이후 신규가입자 수치가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이번 기회에 특별한 아이템과 함께 '아크로드'만의 또 다른 즐거움을 느껴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크로드'는 게이머 전원에게 특별 아이템을, 다시 돌아온 게이머들에게 30만 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을 제공하는 4주년 기념 이벤트를 4월 1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