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4.16 08:54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다음이 기대되는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가 네 번째 스페셜 싱글로 돌아온다.
16일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더 이스트라이트(이은성, 정사강, 이우진, 이석철, 이승현, 김준욱)가 오는 25일 새 스페셜 디지털 싱글 ‘넌 괜찮니’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보 발표 예고 공지와 함께 업로드된 이미지 속에는 드넓은 느낌의 야외 들판 위 밴드 세팅을 한 채 서 있는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의 머리 위로 내리쬐는 강렬한 석양과 멤버들의 길게 늘어진 그림자가 감성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해 7월 발표한 이우진과 정사강의 듀엣곡 '사랑은....'부터 '발렌타인 데이(Valentine's Day)', 'Don't Stop(DJ Koo Remix)'까지 다양한 장르의 스페셜 싱글을 선보였던 더 이스트라이트가 네 번째 싱글 ‘넌 괜찮니’를 통해 어떤 스타일의 곡을 팬들에게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지난 2016년 11월 첫 번째 싱글 앨범 ‘홀라(Holla)’로 데뷔해 꾸준히 활동을 펼치며 모든 부분에서 눈에 띄는 폭풍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더 이스트라이트는 올해 1월 레알 남자, 2월 발렌타인 데이, 3월 Don`t Stop (DJ Koo Remix), 4월 '넌 괜찮니'까지 매달 하나씩의 음원을 발매하며, 매번 다른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