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11:26
게임

한게임 통해 웹젠 '썬:월드에디션' 즐겨보세요

기사입력 2009.03.26 11:08 / 기사수정 2009.03.26 11:0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NHN ㈜대표이사 사장 최휘영)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26일부터 ㈜ 웹젠(대표 김창근)의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 World Edition(썬:월드에디션)' 채널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썬:월드에디션'은 지난 2006년 화려한 그래픽과 웅장한 OST, MMORPG 방식의 필드 사냥과 MORPG 방식의 배틀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독창적 전투방식을 선보이며 '뮤 온라인'에 이은 웹젠의 차기작으로, 국내 재도약을 위해 23일 BI를 '썬'에서 '썬: 월드에디션'으로 변경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만 19세 이상의 한게임 회원이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썬:월드에디션'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썬:월드에디션'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이나 변경 없이 현재 사용되는 회원 인증 방식으로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NHN 정욱 그룹장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는 '썬:월드에디션'이 BI를 변경하고, 새롭게 도약하려는 시점에서 이뤄진 것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우수한 개발력을 보유한 웹젠과 회원 수 3,000만 명을 보유한 한게임의 만남으로 양사의 시너지 효과는 극대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 계기를 통해 '썬:월드에디션'을 경험하지 못한 이들도 최정상급 그래픽 퀄리티를 바탕으로 한 '썬:월드에디션'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게임은 올해 'C9', '킹덤 언더 파이어2', 'TERA', '워해머 온라인' 등 이른바 '2009년 게임 4대 천왕'을 퍼블리싱해 보다 탄탄한 라인업을 갖출 계획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