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44
경제

돌잔치를 위해 찾는 서울 강남 한정식 맛집 ‘진진바라’

기사입력 2018.04.09 15:1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엔 친인척 등 가까운 지인들만 초청해 조용하게 진행하는 소규모 돌잔치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소규모 돌잔치여도 장소, 돌사진, 돌의상, 답례품 등 고민해야 할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보니 준비 자체로도 많은 스트레스를 받기 쉽다. 이에 돌잔치 노하우가 풍부하면서 품격 있는 소규모 가족 돌잔치를 치를 수 있는 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에 최근 서울 한정식 맛집 ‘진진바라’가 강남, 여의도 등지에서 소위 가족 돌잔치 랜드마크 중 하나로 불리고 있다. 푸짐하고 흐뭇한 맛이라는 상호의 뜻을 지닌 한정식 전문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격조 깊은 한정식 코스요리를 제공하여 가족 위주의 소규모 돌잔치, 환갑잔치, 칠순잔치 등 생일파티를 위한 장소를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곳이다. 특히 서울에서도 강남, 여의도 등 교통이 편리한 초역세권에 매장이 위치해 있고 발렛주차 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해 모임장소로 선호도가 높다.

강남 돌잔치 장소 ‘진진바라’는 전통미를 담은 세련된 공간이 주는 분위기 가운데 영양과 맛을 겸비한 밸런스 있는 14~18여가지 푸짐한 궁중형 한정식 코스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직원이 직접 음식을 가져다 주는 서빙 서비스는 편의에 품격을 더해준다.

특히 가족 위주 소규모 돌잔치에 제격인 20~30인 규모의 장소부터 돌잔치 진행 시 필수인 빔 프로젝트와 각종 음향 장비도 완비되어 있고, 수많은 돌잔치 진행 노하우를 갖고 있어 원활한 돌잔치 수행이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