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20
경제

봄으로 새 단장한 고양 스타필드에서 함께 즐기는 이색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

기사입력 2018.04.05 11:5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개나리와 진달래가 활짝 핀 풍경을 쉽게 만나며 완연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다. 이에 봄 나들이객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황사와 미세먼지 등으로 야외활동이 망설여지는 것도 사실이다.

이에 대한 대안으로 미세먼지 걱정 없이 활동할 수 있는 온갖 편의시설이 몰려 있는 복합쇼핑몰이 떠오르고 있다. 복합쇼핑몰은 서울에서 멀리 벗어나지 않아도 각종 쇼핑센터를 비롯해 어린이를 위한 놀이시설과 휴식시설을 갖추고 있는데다 주변에 놀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도 함께 생겨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봄을 맞이해 디저트 카페가 한데 모인 ‘PK 스위트존’을 리뉴얼 오픈한 고양 스타필드가 주말 가족 나들이 행선지와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싱가포르를 비롯한 해외 유명 디저트는 물론, 각종 유명한 지역 디저트 명소들의 가게들이 입점해 고양 스타필드 데이트와 함께 봄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고 있다는 후문이다. 달콤한 봄 디저트 맛집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독특한 분위기와 품격을 갖춰 쇼핑몰 전체 면적의 15%에 달하는 고양 스타필드 맛집 중 ‘샤이바나’ 역시 줄 세우기에 여념이 없어 주목을 받고 있다.

치즈를 비롯한 풍성한 재료들의 토핑의 이색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고양 스타필드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 트렌디한 메뉴들로 평소 접할 수 없었던 요리를 판매하는 곳으로 SNS 상에서도 유명한 곳이다. 풍성한 양 대비 가격까지 낮게 책정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삼송역 맛집, 일산 맛집 베스트10에도 오른 바 있다.

대표 메뉴로는 인기 프로그램 ‘맛있는녀석들’에서도 소개되어 화제가 되었던 칠리소스와 치즈가 듬뿍 덮여 있는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와 고소한 치즈와 담백한 마카로니의 조화를 볼 수 있는 ‘맥앤치즈’, 새콤한 토마토소스에 새우, 오징어를 비롯한 각종 해산물과 소시지, 햄 등의 육류가 조화로운 라이스 ‘씨푸드 잠발라야’ 등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봄철 떨어진 입맛을 되살리는 오감을 만족시키는 일산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2층 일렉트로마트 옆에 위치하고 있어 가족 단위 손님들이나 연인들이 구경을 하고 오시는 경우가 많다.”면서 “내부에 다양하고 데블스 다이너, 쉑쉑버거 같은 유명한 고양 스타필드 식당들도 많이 있지만 일산 고양 스타필드 파스타를 찾으시는 고객분들에게 인기가 많다. 쉽게 맛보기 어려운 비주얼과 맛의 특색있는 미국 가정식 ‘샤이바나’가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원하는 분들께 일산 가볼 만한 곳으로서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