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53
스포츠

[해시태그#평창] 이하늬, 평창 폐막식 피날레 인증 '러블리 보조개'

기사입력 2018.02.25 22:1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이하늬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피날레를 장식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이하늬는 25일 평창 올림픽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폐회식 무대에 등장했다. 이에 같은 날 이하늬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하늬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기품이 느껴지는 우아한 한복차림을 하고 있다. 특히 이하늬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보조개 미소를 지으면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피날레를 장식한 기쁨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이하늬는 폐회식 첫 번째 공연인 '조화의 빛'에서 전통 무용인 '춘앵무'를 선보였다. 춘앵무는 궁중무용 중 유일한 독무형태로 봄날의 그리움과 정적인 아름다움을 절제된 움직임으로 표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하늬는 지난 10월 말 폐막식 무대에서 춘앵무를 선보일 것을 처음 제안 받았고 3개월 가량 준비했다고.

이하늬는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무대에서 한국의 아름다움을 선보일 수 기회를 얻게 되어 감사한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올림픽은 '하나된 열정'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린 축제였다. 우리나라 국민들이 모두 다같이 마음으로 하나로 모아 빛을 발하고, 대한민국이 또 다른 도약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볼 수 있는 시간이어서 행복했다. 모든 분들이 힘을 얻고, 대한민국 국민이라는 자부심을 가지셨으면 좋겠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는 참여 소감을 밝혔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사람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