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00:27
연예

[포인트:컷] '발칙한 동거'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 눈밭 위 꾸러기 변신 '순수美'

기사입력 2018.02.01 08:14 / 기사수정 2018.02.01 08:1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이 하얀 눈 밭 위 ‘꾸러기 청춘즈’로 변신했다.
 
2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천진난만한 ‘옹녤환육수’의 눈썰매장 배틀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주 강다니엘, 옹성우, 김재환, 윤정수, 육중완이 눈썰매장에 도착해 몸풀기 게임을 펼쳤다. 그런 가운데 ‘옹녤환육수’가 기상천외한 벌칙을 걸고 눈썰매장에서 배틀을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환은 카리스마 눈빛을 발산했다. 이어 썰매를 뒤에 내팽개친 채로 눈밭 위를 질주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재환은 육중완과 1대 1 눈썰매 배틀을 펼쳤다. 김재환은 “즐기면 돼요~!”라며 썰매 타기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평소 순하던 모습과 달리 승부욕에 가득 찬 눈빛을 발사하며 썰매에 올라 타 육중완을 긴장하게 했다.
 
동심으로 돌아간 동거인들이 눈싸움을 즐기고 있는 모습도 보인다. 옹성우는 육중완에게 꼼짝없이 붙잡혀 눈 테러를 당하는 데 이어 ‘떡실신’된 상태로 썰매에 실려 가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강다니엘은 순진무구한 미소를 지으며 윤정수에게 눈 폭탄을 날렸다. ‘초딩’과 같은 모습으로 천방지축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발칙한 동거'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