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2:36
게임

한국 e스포츠협회, 국일하이텍과 마우스 패드 용품 산학 체결

기사입력 2009.02.03 12:15 / 기사수정 2009.02.03 12:15

e스포츠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e스포츠팀 = 김수현/이나래 기자]
한국 e스포츠협회(회장 김신배,
www.e-sports.or.kr)는 1월 30일(금) ㈜국일하이텍(대표 차덕흥, www.mapad.co.kr)과 마우스패드에 대한 물품 협찬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국일하이텍은 컴퓨터 관련 제품 제조 및 판매업체로 2004년부터 한국e스포츠 협회의 협찬사로서 협회 공식 인증 '음이온 마우스 패드'와 '청 패드'를 협찬해 왔다. ㈜국일하이텍은 이번 연장계약을 통해 그동안 협찬해 온 '음이온 마우스 패드'와 청 패드'뿐만 아니라 새롭게 개발한 '네오 패드'를 1년 동안 분기별로 지급하기로 했다.

'청 패드'는 국내 최초로 청바지 원단으로 만들어진 광마우스 전용 패드로, 세밀한 컨트롤이 필요한 게임에 적합하며, '음이온 마우스 패드'는 청 패드의 기능에 인체에 이로운 음이온의 효능을 더해 장시간 컴퓨터 사용 시 발생하는 컴퓨터 증후군을 방지한다. 또한 '네오 패드'는 신소재인 네오플렌과 고목수 천으로 만들어져 감도가 뛰어나고 부드러워 FPS 게임에 적합한 패드이다.

㈜국일하이텍은 이번 협약으로 6년 연속 협회 공인 용품을 지원하게 됐다. 또한, '네오 패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종목에 적합한 용품들을 e스포츠를 통해 홍보하고, 프로게이머뿐 아니라 일반 유저들을 대상으로도 한국e스포츠협회 로고를 보유한 양질의 자사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한국 e스포츠협회 최원제 사무총장은 "그동안 선수들의 경기력 유지와 향상에 기여해 온 ㈜국일하이텍과 연장 계약을 체결하여 기쁘고 든든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선수들을 위한 다양한 경기용품을 지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 =  좌부터 (사)한국e스포츠협회 최원제 사무총장, ㈜국일하이텍 차덕흥 대표 (C) 한국e스포츠협회]



e스포츠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