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1:59
연예

원태연 시인, 태연 신곡 '쉿' 작사 참여…의미있는 협업

기사입력 2017.12.11 10:05 / 기사수정 2017.12.11 10:0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태연의 새 앨범 ‘This Christmas’(디스 크리스마스)에 원태연 시인이 힘을 보탰다.

태연은 11일 밤 12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겨울 앨범 타이틀 곡 ‘This Christmas’ 뮤직비디오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티저 영상을 오픈할 예정이다.

‘This Christmas’가 따뜻한 겨울 발라드인 만큼, 이번 뮤직비디오는 설원을 배경으로 차 안에서 차창 밖의 아버지를 바라보는 딸의 시선을 통해 어린 시절 가까웠지만 점차 멀어지게 된 아버지에 대한 딸의 애틋한 감정을 담아 감성적인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태연 겨울 앨범 ‘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디스 크리스마스 – 윈터 이즈 커밍)은 타이틀 곡 ‘This Christmas’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총 8트랙으로 구성되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 수록된 ‘쉿 (Shhhh)’은 원태연 시인이 작사에 참여, 산타클로스가 숨겨둔 선물을 찾는 소녀의 모습을 귀엽고 재미있게 표현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이어 ‘The Magic of Christmas Time’(더 매직 오브 크리스마스 타임)은 크리스마스날 밤 세상이 잠든 고요한 풍경을 묘사한 영어 가사가 겨울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팝 발라드 곡으로 다채로운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태연 겨울 앨범 ‘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 음반은 오는 13일 발매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SM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