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09
연예

'헬로우' 김기방, 1세대 쇼핑몰 모델 출신 아내 공개

기사입력 2017.11.27 13:44 / 기사수정 2017.11.27 13:4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김기방이 결혼 후 처음으로 방송에서 아내를 소개한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MBN '헬로우, 방 있어요?'에서는 김기방과 아내의 모습이 공개된다.

게스트하우스로 떠나기 전날, 거실에서 짐을 싸던 김기방은 방에서 옷을 잔뜩 꺼내오기 시작했다. 남편의 모습을 직접 카메라에 담던 김기방의 아내 김희경 씨는 "이사 가는 거 아니죠? 결혼한 지 이제 10일 됐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아내의 말에 김기방은 "캐리어가 너무 작아"라고 투정 아닌 투정을 부렸다. 과거 인터넷 쇼핑몰 모델이었던 아내를 둔 김기방은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기로 유명. 그는 마치 이삿짐을 챙기듯 집안의 옷을 전부 싸갈 기세로 짐 싸기에 돌입했고, 김 씨는 남편의 설레하는 모습에 내심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어 "애착 인형도 챙겨가야 하는 거 아니에요?"라는 아내의 물음에 김기방은 "너?"라고 대답하며 닭살 애정행각을 펼쳐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셀프 카메라에 담긴 김기방 부부는 한 시도 떨어지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짐 싸는 김기방의 곁을 떠날 줄 모르는 아내의 모습이 공개, 결혼 10일된 '갓부부'의 달달함을 드러냈다.

'헬로우, 방 있어요?'는 윤다훈, 김기방, 송경아, 이영은, 아이린이 호스트로 출연, 게스트하우스를 직접 운영하는 리얼 관찰예능 프로그램이다. 외국인 게스트들과 동고동락하며 게스트하우스 '운영'은 물론 외국인 여행객들의 '투어가이드' 역할과 친구이자 '고민상담'도 맡는다. 오는 28일 오후 11시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