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울산중구킹스다운이 겨울을 맞아 마지막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욱 기대되는 점은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별도로 구매해야 했던 하이브리드 쿨 필로우(메모리폼 베개) 2개와 방수커버까지 제공하고 있어 실속있는 구매로 이어질 예정이다.
행사를 진행하는 울산중구킹스다운은 수입 매트리스와 더불어 굉장히 다양한 원목가구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15년 동안 매트리스는 물론 원목가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으로 울산내에서는 소문이 자자하다.
이번에 할인을 진행하는 킹스다운은 110년 전통 매트리스 브랜드로, 미국 수입 매트리스 중에서도 상위에 속하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다. 특히, 매장에서 충분히 누워보고 결정할 수 있고, 구매 시 꼭 매장 방문을 권해 유명한 매트리스가 아닌 자신에게 딱 맞는 1:1 맞춤 매트리스 추천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또한, 매트리스 내장재는 3존 개별포장 독립 스프링과 함게 하이브리드 메모리폼을 사용한다. 때문에 누웠을 때의 부드럽고 지지력있는 느낌이 일반 매트리스와 확연히 다른 것이 특징이다. 소재 또한 고급 니트 소재를 사용해 여러 수입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 중에서도 가격이 높은 편이다.
품질에 유난히 신경쓰는 만큼, 국내 런칭 후 여태껏 가격할인은 단 두 번만 진행했다. 또한 이번 가격 행사를 마지막으로 더 이상의 가격할인은 하지 않을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 소식으로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면서, “평소 만나보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킹스다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