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날씨가 추워지면서 4계절인 우리나라와 반대로 따뜻한 나라인 동남아신혼여행을 떠나려는 예비부부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동남아 지역은 365일 따뜻한 날씨로 여유롭고 한적한 조용한 곳에서 둘 만의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찰랑거리는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즐기는 워터스포츠 체험과 다양한 먹거리와 재미있는 볼거리 등을 통해 관광과 휴양이 적절히 어울려 있다. 동남아신혼여행의 핵심은 관광과 휴양이 섞여 있어 눈과 기분, 온몸이 힐링 됨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다.
매 월 3회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하는 허니문전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에서는 동남아신혼여행의 대표 인기지역을 소개했다. 동남아신혼여행지중에서도 인기지역은 태국속의 유럽이라 이라 불리는 코사무이, 화려한 자연경관과 아시아 최고의 허니문 지역인 푸켓, 허니문의 최고 휴양지인 신들의 섬 발리로 총 3곳이다.
코사무이는 유럽인이 가장 사랑하는 천국의 섬이라고도 불리며, 방문객의 90%가 유러피안으로 섬 내 어디든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차웽비치는 섬 내에서 가장 유명한 비치로 번화가 타운이 형성되어있어 아름다운 해변과 바다, 화려한 볼거리, 크고 작은 쇼핑숍,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가 모두 가능해 매력적인 지역이며, 아마따라부라 풀빌라, 헤드랜드 풀빌라, 만달레이 비치 풀빌라가 가장 인기다.
푸켓은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이다. 에메랄드 빛 바다를 따라 있는 백사장이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이 마치 진주 같다고 해서 아시아의 진주라고도 불린다. 조용하고 평화로운 신혼여행지로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썬수리 오션뷰 풀빌라, 케이프판와 리조트, 드림푸켓리조트가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이다.
발리는 신들의 섬이라 불리며 세계적인 리조트 휴양지로 오랜 기간 사랑받는 곳이다. 식도락의 천국, 신의 경계로 불리는 경치는 그야말로 장관이라 불리며, 아메티스 풀빌라와 럭셔리 베리아모르 풀빌라가 가장 인기다.
천생연분닷컴은 동남아신혼여행을 포함한 인기 신혼여행지 15곳을 최대 150만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해 비용부담은 최소화하고 가성비 높은 패키지 제공과 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신혼여행과 결혼준비 진행을 도와준다. 또한 만족도 높은 신혼여행을 위해 업계 유일 항공권 자체발권시스템(IATA BSP SYSTEM)도 보유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