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6:50
경제

쌍빠, 어딕트 프렌치 립 오일 추가 2종 새롭게 출시

기사입력 2017.11.09 10:5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프렌치 어반 스파 브랜드 쌍빠(SAMPAR)에서 이번 시즌 어딕트 프렌치 립 오일 로즈힙에 이은 블링팝과 캑터스 2가지 립 오일을 추가로 출시했다.

어딕트 프렌치 립 오일 블링팝의 경우 3가지 오일의 시크릿 배합 기술을 통해 입술을 더욱 촉촉하게 해주어 각질을 잠재워주는 효과는 물론 다이아몬드 펄이 함유되어 더욱 우아하고 반짝이는 탄력 입술을 완성시켜준다. 실제로 블링팝 립 오일 속에는 사과보다 200배 많은 비타민C를 함유한 산자나무와 비타스킨이라 불리는 오메가3, 6 그리고 비타민 A, E가 함유되어 있어 입술 재생의 부스터 역할을 해준다.

어딕트 프렌치 립 오일 캑터스의 경우 사막의 저장고로 알려진 선인장 추출물이 주성분으로 건조한 입술에 수분감과 볼륨감을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선인장과 함께 세계 3대 항산화 물질이라 불리는 매스틱 나무 수액 오일, 천연 피부 진정제로 불리는 쿠쿠이 나무 씨오일 그리고 쿨링 효과를 가져오는 멘톨, 페퍼민트오일과 펩타이드 성분이 조화롭게 균형을 이루며 플럼핑 효과 또한 가져와 질투 나는 볼륨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이밖에도 블링팝과 캑터스 두 가지 립 오일 모두 하이-픽스 폴리머 기술(High-fix polymer technology)이 더하여져 끈적임 없이 입술에 밀착력 있게 발린다. 또한 소프트 폴리머 콤플렉스(Soft polymer complex) 구조로 투명하고, 고 보습 립밤의 제형을 구현하면서 장시간 입술의 보습력이 유지될 수 있도록 보호하여 준다.

쌍빠의 한국 공식 판매법인 투앤업의 관계자는 “워낙 프렌치 립 오일 로즈힙에 대한 제품 반응과 입소문이 좋아 블링팝과 캑터스에 대한 시장 반응 또한 긍정적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쌍빠 어딕트 프렌치 립 오일 블링팝과 캑터스는 오는 12월부터 쌍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