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2:32
연예

2PM 우영, 日 사로잡았다…타워레코드 주간차트 1위

기사입력 2017.10.17 11:4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2PM 우영이 일본에서 타워레코드 주간 차트 1위 및 오리콘 주간 차트 2위에 랭크됐다.

일본 최대 레코드사인 타워레코드에 따르면 지난 11일 일본에서 발매된 우영의 미니 2집 앨범 ‘마다보쿠와(まだ僕は…)’는 10월 9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집계 기준 타워레코드 전 점포 주간 앨범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해당 앨범은 발매 당일인 11일 현지 타워레코드 전 점포에서 판매고 1위를 기록하는 등 공개되자마자 열띤 반응을 얻으며 인기몰이를 예고한 바 있다.

또한 ‘마다보쿠와…’는 10일 기준 오리콘 일간차트 1위에 오르고 이어 주간차트에서 2위를 기록해, 우영은 일본 새 앨범을 통해 현지에서 솔로가수로서 막강한 입지를 과시했다.

앨범명과 동명의 신곡 ‘마다보쿠와...’는 우영이 직접 작사하고 공동 작곡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뽐낸 곡이다. 이번 신곡은 미디엄 템포 발라드로 특별한 것 없이 똑같은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무심한 듯 말하지만, 그 일상 속에서도 여전히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고 있음을 고백하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우영의 감성적인 보컬과 애절한 마음을 담담하게 표현한 가사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한편 우영은 지난달부터 나고야를 시작으로 23일까지 후쿠오카, 도쿄, 오사카 등을 순회하는 2017년 두 번째 솔로투어 '마다보쿠와...'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나고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