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8:05
연예

잭슨 "탈퇴설? 갓세븐 멤버로 계속 활동할 것" (인터뷰)

기사입력 2017.10.11 10:21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갓세븐 잭슨이 자신들 둘러싼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11일 오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스튜디오 인피니트에서 갓세븐 새 앨범 '7 for 7' 발매기념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잭슨은 민감한 문제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일본 활동에 불참하고 중국 등에서 솔로 활동을 벌이면서 탈퇴설이 불거지기도 했기 때문.

이에 대해 잭슨은 "나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고 아닌 사람들도 있는데 그걸 하나 하나 다 신경쓰면서 활동할 수는 없다. 난 그저 갓세븐 멤버로 활동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이어 솔로 활동에 대해서는 "갓세븐 음악이랑 또 다르다. 내가 그 동안 예능을 많이 하면서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었다. '되게 밝다, 웃기다'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어떻게 보면 이미지가 되게 쉬워졌다. '잭슨이 음악할 줄 몰랐네?'란 말을 많이 들었다. 예능에서 보여줬던 모습은 잭슨의 모습 중 하나일 뿐이다. 앞으로 음악하는 모습을 계속 보여주고 싶다"고 설명했다. 

한편 갓세븐이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앨범 '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이다.

특히 이번엔 멤버 전원이 새 앨범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멈추지 않는 음악적 성장을 표현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또 이번 타이틀곡 'You Are'는 지난 10일 공개된 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