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박기영이 오는 10일 새로운 사계프로젝트 앨범 발매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박기영은 9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10일 발매되는 박기영의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2개월만의 초고속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 빈티지 느낌의 노란 배경 위 ‘작은 사람’과 ‘멍하니’라고 써져 있는 제목이 눈길을 모았다. 정지된 화면 위에 얹히는 박기영의 부드러우면서도 섬세한 목소리가 더해져 시청자들의 귀를 집중시켰다. 박기영은 반주 없이 자신의 목소리만으로 노래를 불러 섬세한 감성을 표현했다. 짧은 소절만으로 자신만의 깊은 감성을 전달한 박기영은 여운을 남기며 10일 발매될 ‘작은 사람(멍하니)’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박기영이 진행중인 사계 프로젝트는 지난 12월 발매한 ‘자연의 법칙’을 시작으로 계절마다 새로운 곡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월 ‘안아줘 안아줘’와 8월 발매한 ‘거짓말’로 꾸준히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박기영은 오는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공식 SNS 등을 통해 ‘작은사람(멍하니)’를 공개하며, 이어 11월에는 또 하나의 사계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 문라이트 퍼플 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