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역시 명불허전이다.
동방신기 유노윤호는 21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솔로곡 'DROP'(드랍)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드랍'은 유노윤호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SMP(SM Music Performance) 곡이다. 공개된 티저에서도 유노윤호의 남성미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예고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랜 공백기가 있었지만 여전히 독보적이고 세련된 분위기가 풍겨 감탄을 자아냈다.
이 곡은 지난 7월 개최된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SEOUL'에서 최초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유노윤호가 격렬한 무대를 꾸미다 바지가 찢어지고 속옷까지 노출한 웃지 못할 사고가 발생하기도 했다.
한편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시즌 2를 통해 발표되는 유노윤호의 솔로곡 'DROP'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어 오는 28일 오후 6시에는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솔로곡 '여정 (In A Different Life)'을 순차 공개하는 등 '동방신기 WEEK'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또 동방신기는 오는 30일, 10월 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TVXQ! Special Comeback Live – YouR PresenT –'를 개최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SM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